skip to Main Content
빠르고 안전한 소액결제 현금화 전문 업체
사기 조심하세요! 친구는 이렇게 당했다고 하네요

사기 조심하세요! 친구는 이렇게 당했다고 하네요

다들 소액결제 현금화 사기 조심하세요!!

안녕하세요~ 지난 주에 오랜만에 고등학교 동창을 만나서 간만에 밥먹고 카페를 가려고 하는데 평소에는 항상 먼저 디저트콜?하고 친구가 왠일인지 잔뜩 시무룩해져서는 먼저 집에 가야된다고 하더라고요.

제 약속 이후에 별도로 스케줄 없는 거로 알고 있는데…

그래서 무슨일이냐고 물어보니까 돈이 부족하대요.

밥먹을 돈은 있는데 카페까지 가기에는 조금 빠듯해서 차마 갈수가 없었대요.

저한테 말을 하려고 하기에는 은근히 미안해져서 말을 못했다고 하네요.

갑자기 돈문제 때문에 그 좋아하던 프라푸치노도 마다하다니…

무슨 일인지 안쓰러워서 제가 사겠다고 하고 친구가 유독 좋아하던 카페로 데려갔습니다.

자조치종을 들으니 얼마전에 사기 를 당했다고 하네요.

세상에나…!! 깜짝 놀랐어요.

얼마전에 급하게 현금으로 쇼핑할 일이 있어서 20만원 정도가 필요했대요.

그런데 주변사람들에게 빌려달라고 말하기가 딱히 미안해서 저한테도 말을 못했고 다른 친구들에게도 돈 얘기를 안꺼냈대요.

현금서비스를 받아볼까하다가 요즘 폰으로 소액결제하면 빠르고 쉽게 된다는 얘기를 친구가 듣고 검색해서 여러 업체를 알아봤대요.

사기 소액결제 현금화

보통 수수료가 20%~30% 정도로 다양한데 특이하게 딱 10%만 받는 업체가 있었다고 합니다.

20만원 빌리면 일반업체에 부탁하면 20% 수수료를 내야해서 24만원을 갚아야하는데 그 업체에서 빌리면 22만원에 해결되니까 절약찬스라고 생각해서 상담을 받아봤다네요.

1:1로 진행에다가 친절하고 답변 속도도 빨라서 덥썩 물어버린 친구.. 소액결제를 진행하고 몇 시간을 기다려도 답변이 오지 않았대요.

그래서 하다못해 보이스톡이라도 걸어보려했지만 충격, 이미 번호가 없는 번호래요!

카톡 사용자가 아니라는 황당한 메세지뿐… 그대로 지금까지 아무런 연락이 없대요.

결국 친구는 수수료 조금 아끼려다가 22만원을 그대로 홀랑 사기 당해버린거죠.

폰 요금에는 여전히 해당 금액이 찍혀있고 통신사 쪽의 과실이 아니기 때문에 차감을 할 수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친구는 무척이나 속상해했어요.

그 돈을 깊고 다시 옷을 사야하면 42만원이 마이너스가 되는 셈이죠.

그래서 너무 속상해하더라고요.. 정말 친구한테 이런일이 생기다니 ㅠㅠ

제가 다 속상했어요.

사실 소액결제 저도 이용해본적이 있는데 수수료 20% 정도면 그리 비싼 게 아니라 오히려 괜찮은 정도거든요?

거기에다가 믿고 맡길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까지 있는 안전한 업체가 얼마나 많은데 사기 를 당한건지 속상했어요.

일단 친구한테 제가 아는 사이트를 다시 소개해주고 돈은 너무 급해보이기에 제가 20만원 빌려줬어요.

다음부터는 수수료 20% 정도면 위험하지도 않고 괜찮은 수준이니까 괜히 무리하게 깎으려고 하다가 사기 당하지 말라고 조언해줬어요.

친구는 너무 고맙다고 하긴 했지만 나중에라도 저렴한 수수료에 현혹돼서 또 사기 당할까봐 너무 걱정되네요.

소액결제 사기 조심하세요.

정상적인 업체! 홈페이지 있고 연락이 잘 되는 업체에서 진행하세요.

그래야 안전해요. 사업자등록도 돼있는지 확인하시구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