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빠르고 안전한 소액결제 현금화 전문 업체
황당 했지만 현금을 얻을 수 있는 좋은 팁을 알았습니다

황당 했지만 현금을 얻을 수 있는 좋은 팁을 알았습니다

안녕하세요! 며칠전에 휴대폰 요금을 확인하다가 무척 황당 한 경험을 했어요

평상시에는 전혀 못해볼 새로운 황당 경험을 했네요

평소보다 요금이 15만원 정도 추가돼서 카드에 청구가 찍혀있더라고요.

원래 내던 금액보다 차이가 너무 커서 깜짝 놀라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해당 요금은 정당하게 청구된 것이 맞고 다만 소액결제를 전달에 비해 갑자기 많이 이용하여서 과금이 많이 됐다고 했어요

저는 황당 하기도 하고 조금 놀랐어요~ ㅠㅠ

왜냐하면 제가 소액결제를 해본 적이 없거든요…. 그게 뭔지도 잘 모르구요

그래서 상담센터 cs분이 안내해주신대로 통신사 어플깔고~ 제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요금 들어간 다음! 명세서 확인>소액결제>이용내역 조회를 해봤어요.

정말 150,000원이 찍혀있더라고요 한번에 결제됐었어요

황당 좋은팁 휴대폰

이게 무엇이지 싶어서 날짜를 보니까 세부적인 시간까지 다 나와있었는데 제가 동생한테 잠시 폰을 빌려준 시간이더라고요.

얼마 전에 아직 고등학생인 동생이 폰이 고장나서 급하게 쓸 일이 있는데 못하고 있다며 잠시 돈을 빌려달라고 해서 빌려줬었어요

마침 그때 연차로 쉬던날이라 저는 집에서 낮잠자는 동안 동생이 제 폰을 사용했어요.

그때 저한테 말도 없이 소액결제를 했나봐요.

처음에는 노발대발했어요. 나한테 말도 없이~! 쓰면 쓴다고 말이라도 해줘야죠 놀랐잖아요.

그래서 동생한테 소액결제 이용내역 보여주면서 어디에, 언제 썼는지 상세하게 다 나와서 니가 쓴 걸 알 수 있다면서 잡아떼지 말라고 혼내줬어요.

그랬더니 동생이 너무 놀라면서 소액결제로 현금화를 진행했는데 저한테 말하는걸 깜빡했다고 하네요.

좋아하는 아이돌 공연 티켓을 친구한테서 구매해서 당장 돈을 줘야하는데 현금이 없었고 엄마한테 말하면 혼날까봐 소액결제로 했대요.

저는 이게 다 무슨소리인가 싶어서~ 휴대폰으로 현금을 만들 수 있냐고 물어봤죠..

그랬더니 언니는 아직도 몰랐냐며ㅋㅋ

요즘은 휴대폰 소액결제로 다음달 요금으로 걸어놓고 바로 현금을 지급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해요.

자기 용돈이 2주 뒤에 들어오니까 돈받으면 바로 주려고 했다네요.

당장 현금이 너무 급하게 필요해서 진행했고 성공했을 때 아이돌 콘서트 보러갈 생각에 너무 좋아서 정신이 없엇기 때문에 말을 못했대요.

진짠지~ 가짠지~ 알 수 없지만 일단 동생이 미안하다며 돈을 바로 주더라고요.

‘이것도 현금화로 미리 받아온거 아니야~?!’하고 뭐라했더니 그건 아니래요.ㅋㅋ

저는 처음 알았어요 폰으로도 현금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요…

동생 혼내기는 했지만 자초지종 들으면서 은근히 제가 다 솔깃했네요.

나중에 돈급하게 30만원 이내의 금액에서 필요하면 신청해야겠다하고 업체정보까지 다 받아왔어요.

참고로 제가 부여받은 통신사 한도가 30만원입니다.

만약 모르는 금액만큼 소액결제가 찍혀있으면 이용내역 꼭 확인하세요.

통신사 어플 사용하면 알 수 있어요~!^^ 저도 동생의 실수를 바로바로 알아왔네요.

모르고 넘어갈 뻔했는데 바로 알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황당 했지만 이번 일 덕분에 꿀팁을 알았네요.ㅋㅋ

세부내역이 조회되니까 소액결제 한번 받아도 다 관리할 수 있어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